slide-image

여러분、안녕하세요。

노기자카46 4기생 엔도 사쿠라입니다。
잘 부탁드립니다。



사쿠라이 레이카상이、졸업을 발표하셨습니다。

정말 슬퍼요。쓸쓸합니다。

아무것도 할 수 없어서 스스로 위축되는 일이 많지만、
얼마 남지 않은 시간、많이 사쿠라이상의 등을 보고、많이 배우고、조금이라도 빨리 노기자카에 기여 사쿠라이상의 등을 보고、많이 배우고、조금이라도 빨리 노기자카에 기여 할 수 있도록、저희 4기생도 열심히 하고 싶네요。



최근의 고민들。

저、눈이 안 좋아서。
평소에 렌즈를 끼고 있는데、
절대 눈이 다시 나빠졌어~( .. )

자 그럼、
전국투어 나고야돔 끝났네요!

역시 긴장은 물론 하지만、
스테이지에 올라가면 즐거워져(^^)
사이리움도 타월도 엄청 뚜렷하게 보이고、
즐거웠어!즐거웠어요!
정말 감사해요(^^)

이 빨간 의상、엄청 귀여워!



이번 투어에서、선배님과 이야기할 기회가 늘어서요。무척 무척 기뻐요( ¨̮ )



다음은 후쿠오카네요。기다릴게요!



그리고、
「어느새、여기에 있는」의 무대인사。

무사히 끝나서 다행이네요、、。
정말 긴장했습니다。
무엇보다、저는 말하는 것을 잘 못해서、잘 전달될까 여러가지 걱정이였지만、
함께 돌았던、타무라 마유쨩과 하야카와 세이라가 든든했습니다。

정말 멋진 영화네요。
다시 한번 더 보러가고 싶다아~

악수회나、블로그의 코멘트를 보고 있으면、
「무대인사 보러 갔었어~」라고 코멘트해주시는 분들이 많아서、기뻐요!

 

감사했습니다( ¨̮ )



그리고
교토에서의 개별악수회 감사합니다!

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、교토라는 것만으로

신이 나버려요。
악수도 신이 난 기분이였어요( ¨̮ )

꽃도 감사합니다。
엄청 기쁘네에。행복해요。

있잖아 있잖아。
이 날의 사복、찍지 못 했어~
못 올려서 미안해。


그래서、1부에서 입은 잠옷사진만。

이런 식으로 후드를 쓰고 있었어~~



그리고 또!
마츠무라정、벌써 봐주셨나요?

마츠무라상과 아슷삐상이
오로지 귀여워서、내내 싱글싱글이였어요。

마츠무라상、나고야돔 라이브때、
궁금한 4기생으로 저를 뽑아주셨습니다。

멍하니 있다고나 할까、라고 할까。

저、별로 휴대폰을 만지지 않는 사람이라、아무래도 한가해져버려 멍하고 있는걸까。

그걸 보고있었다니、、( .. )


마츠무라정에도 출연시켜주셨고、
이번 기회에 열심히 말걸러 가야지~。




질문 코너 
많은 질문 고마워(^^)


◎요즘、쉬는 날에는 뭐해?

으으음、뭘하고 있을까아。

기본적으로 집에 있을지도。
방청소를 하고、노기자카의 곡을 틀고 댄스 연습도 해!



◎수업 중 졸리는 건、어떻게 해야하지?

졸리는 건 어쩔 수 없어!(笑)

아무래도 졸릴땐、조금만 자버려



◎최근 가장 많이 웃어본 것은?

레이의 모든 부분이 항아리같아서、자주 웃고있어라도 빨리 노기자카에 기여 할 수 있도록、저희 4기생도 열심히 하고 싶네요。

 

 

 

◎뭔가 해보고 싶은 아르바이트는? 

 

꽃집이 좋겠다! 

 

물주고 꽃 포장도 하고。 

 

 

 

◎4기생으로 가족을 구성한다면? 

 

이거、레이도 했었네에~

아버지 카키
어머니 세이라
언니 마유탄 유리쨩 유나
쌍둥이 사야
여동생 레이 아야쨩 미오쨩 사야

유나는 나보다 어리지만、언니가 좋겠다~
유나에게 많이 응석부리고 싶다。



◎사쿠라가 볼때 야구부는 어때보여?

야구부?그렇구나아

인사가 야무지구나!
붙임성이 좋아!
건강해!
건강해!!

같은 느낌이려나( ¨̮ )



◎수험 끝나고、악수하러 가도 되나요?

물론!기다리겠습니다。♡



이상!




환타자카학원에、후배즈로 출연하고 있어요!

기쁠 따름입니다。

오랜만에 마셨더니、엄청 엄청 맛있어서 푹 빠져버렸어요( ¨̮ )




AC재팬상의 CM에 출연하고 있습니다。

이렇게나 멋진 CM에 참여하다니、마음 속으로부터 행복합니다。

같이 연기한、귀엽고 귀여운 강아지는
저보다 침착하고、또렷하고、
정말 정말 귀여웠습니다。

고양이파였는데 개파가 되버버리겠네에。



오늘은 여기까지。



내일은 캇키에요。잘 부탁해




엔도 사쿠라

'BLOG > 2019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190701 7월이네요  (0) 2020.04.24
190620 졸리네에  (0) 2020.04.24
190609 안녕하세요~  (0) 2020.04.24
190529 발매일입니다( ¨̮ )  (0) 2020.04.24
190518 안녕하세요~  (0) 2020.04.24